포크레인붕붕카 가성비좋은 아이장난감 추천

포크레인붕붕카 가성비 좋은 아이 장난감 추천


집에만 있어야 하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이 집에만 있기에는

정말 따분한 날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고 나가기에도 뭔가 찝찝한 느낌이 드는 것은 사실입니다

자라나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없어서

이래저래 아쉬운 상황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런 와중에 액티비티 활동을 할 수 있는 장난감을 장만한다면

아이들이 실내에서도 충분히 활동적으로

하루를 보낼 수 있을까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포크레인붕붕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포크레인붕붕카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나름 가성비 있는 상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보통 이런 포크레인붕붕카가 십만원 가까이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제품은 5만원대 초반에 출시가 되어 있어서

여러모로 메리트가 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마 좀 더 인터넷 검색을 하시면

더 싸게 구입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무엇보다 포크레인 뿐만 아니라

집게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교체 방식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이 제품만 사면 따로 집게발 붕붕카를 사지 않아도 되니깐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우선 붕붕카의 좋은 점은 아이들이 직접 타고 다니면서

놀 수 있다는 점인데요

집에서도 충분히 타고 다닐 수 있게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요즘 같은 시기에는 적절한 장난감이 아닐까 합니다

또한 이런 붕붕카를 타면서 아이들이 직접 액티비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저절로 운동이 되니깐 밖에 나가서 놀아야 충족이 되는 부분이

어느 정도 상쇄가 되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간단한 레버 조작으로 집게발이나 포크레인을 움직일 수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방법이 아주 직관적이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어른들이 본다면 한번씩은 해보고 싶을 정도인데요

요즘은 이런 장난감이 정말 잘 나온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이런 액티비티 장난감을 사주고자 할 때는

무엇보다 안전문제가 신경이 쓰이기도 하는데요



이 제품은 일단 좌석에 등받이가 설치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탈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안장을 열면 수납 공간이 나오기도 하는데요

아이들은 어딘가에 자신만의 물건을 넣어두기를 좋아하는데

그런 용도로 써도 아주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장난감 답게 전자쪽도 상당히 디테일하게 만들어져 있는데요

일단 핸들을 돌리면 거기에 따라 방향 전환이 되구요



시동키와 더불어 방향 지시음이나 멜로디가 구현이 되어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탈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보통 이런 장난감은 아주 과거에는 상당히 고가여서

실제로 구입하는 경우가 별로 없었는데요



요즘은 발품만 잘 팔면 괜찮은 제품들이

이렇게 줄줄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여튼 붕붕카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보기에는

가장 가성비 있는 상품이 아닐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집게발도 달 수 있어서

이런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포크레인만 가지고 놀면 은근히 금방 질리 수 있는데

이렇게 집게발과 포크레인이 바꿔가면서 사용한다면

아이들이 오래 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포크레인붕붕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아까도 잠깐 언급을 했지만 정말 많은 회사에서

이런 붕붕카를 많이 만들고 있습니다

제가 놓친 부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여튼 제가 본 것 중에서는 가장 가성비 좋은 제품이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 이렇게 코로나 때문에 많은 부분이 아주 불편한 상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집에만 있는 아이들이 밖에서 놀지 못해 답답해 한다면

이런 장난감도 하나의 대안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